옥수동 밀도 / 베이커리 / 서울 성동구 맛집

2020. 1. 21. 12:33맛집탐험

[옥수동빵집] 담백 리치 식빵집 '옥수동 밀도'

성수동에서 핫한 빵집 '밀도!' 옥수동 집근처에 생겨서 방문했는데 다행히 여기는... 무심하게 붙인 스트라이프 테이프가 이뿌닷 [카운터모습] 옥수동 밀도집에서는...

옥수동 빵집 '밀도'

모찌모찌브레드 줄이 너무 길어 포기하고 싶을 때에는 옥수동 밀도를 노려보세요! 옥수동 '밀도'는 옥수리버젠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옆 옆에 카터 알망이 있으니...

성수동 빵집 밀도 대기하지 말고 옥수동 밀도로~

오늘도 소소한 일상의 행복함을 만끽하며 보내자구요~~ #성수동빵집 #밀도 #서울숲빵집 #옥수동밀도 #옥수동빵집 #리치식빵 #식빵빵집 #큐브

옥수동 큐브식빵맛집... 궁금했던 빵집!!! <밀도>

성동구식빵추천 #옥수동밀도 #밀도옥수동 #성동구밀도 #성수동빵집 #성수동빵맛집 #성수동빵추천 #성수동빵집추천 #커스터드식빵 #커스터드큐브식빵 #소보로빵

식빵이 맛있는 옥수동 빵집_밀도

리버젠아파트 상가 1층에 아담히 자리잡은 #옥수동밀도 성수점에 비해 줄을 서지않고 빵을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식빵이 맛있는 옥수동 빵집 밀도 옥수점 식빵이...

옥수동 밀도의 식빵은 이웃과 정을 나누기에 참 좋습니다.

옥수동에서 맛있는 빵집으로 무척 유명한 밀도의 빵 맛과 품질은 리버젠 상가 1층에서 밀도와 가까이 있는 이웃인 리버젠힐도 보증합니다.

옥수동 밀도,한강뷰,7살방학1일차

궁금했던 옥수동 밀도 가서 빵사왔어요 여기도 홍차밀크티잼을 팔더라고요 제주도 아라파파에서 사와서 맛나게 먹었는데.이것도 맛보고 싶네요 직원분이 밤식빵 방금...

옥수동 빵집 밀도 옥수점

성수동에 가면 줄을 서는 빵집인데 밀도 옥수점은 널널해서 좋았다. 맛은 성수동 밀도에서 사람이 많아서 먹어보지못해서 비교는 못하지만 여기 식빵도 맛있었다. 작은...

옥수동 밀도 빵집

옥수동 밀도 들러서 빵 사왔어요오~~~ 스콘 먹고 싶어서 살까 ?? 했는데 사지말라해서 안 샀어요ㅠ 근데 잘한 것 같네용 ㅎㅎㅎ 몇 개월만에 찾은 제 민증 ㅠㅠ 무튼 밀도...

옥수동 빵집 <밀도>

뚝섬 쪽에서 유명했던 밀도가 프랜차이즈화 되었다고 이야기만 들었었는데 옥수동에 갔다가 밀도를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방문! 아기자기한 밀도 외관 주말이라...

https://mihooni.tistory.com/entry/인천-미추홀구-맛집-서울갈비

 

인천 미추홀구 맛집 '서울갈비'

서울갈비 육류,고기요리 방문 후기 고기맛있어요 가격이 그리 싼편은 아닙니다 고기 맛은 좋네요 아직가보지는않았다. 헬스장이 2층인데 바로밑에가 고기집이다. 배고프다. 하~~.. 말그대로 갈비집 맛있다 깨끗하..

m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