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리움 / 피자 / 서울 용산구 맛집 / 이태리식 피자를 맛볼수있는곳

2020. 1. 20. 05:30맛집탐험

(15) - 로마배경영화 추천, 로마맛집 피자리움, 바티칸투어 시작!

나는 로마에 와서야 찾아 봤지만 ㅋㅋㅋ 바티칸 투어가 12:20 시작이라 투어 집합 장소인 Cipro역 근처의 피자 맛집이라는 피자리움에서 간단한 점심을... 여기는...

이태원 피자 맛집 : 경리단길 피자리움

피자리움 피자 가격은 요렇게 루꼴라랜치 / 비프파스트라미 / 로제쉬림프 / 엔쵸비 : 7,000원 페퍼로니 / 양송이버섯 / 마르게리따 / 가지파마산 : 6,000원 마리나라 : 5,000원...

경리단길 맛집 피자리움! 루꼴라 랜치피자 존맛쓰

역시 인기가 많은곳 ㅠㅠㅠ 피자리움의 피자메뉴들! 루꼴라랜치, 비프 파스트라미 로제쉬림프, 페퍼로니, 양송이버섯, 마르게리따 가지 파마산, 마리나라, 엔쵸비...

경리단길 피자 :: 정통 로마식 포카치아 전문점 피자리움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했던 독특하고 맛있는 피자 피자리움 방문후기 피자리움 / 피자,포카치아 영업시간 : 11시 ~ 22시 월요일 휴무 02-312-7580 #생방송투데이 #2010회...

(율현동/맛집) 율현동 피자리움 / 이태원 피자리움 바로 그집!

율현동 / 피자리움 02-312-7580 수요일 휴무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이태원 녹사평역 언덕에 나의 최애 피자집 피자리움이 있었다. 자주 가진...

경리단길 맛집|피자리움 (녹사평역 포장, 생방송 투데이)

참고로 피자리움의 피자는 한 조각을 먹으면 여자분이라면 괜찮을 만한 양이고, 남자분에게는 아쉬울 만한 양이긴 해요. 저는 집에 와서 동생이랑 한 조각씩 먹었는데...

이태원 맛집 피자리움 - 매우 매력적인 로마식 포카치아 피자

이태원 맛집 피자리움의 포카치아 피자, 퓨전스러운 젊은 맛이 훌륭한 곳이다. 인기 No.1 루꼴라 랜치 피자와 no.2 비프 파스트라미 피자를 먹어보았으니 다음번에는 No....

#경리단길 피맥_ 피자리움에서 2차를

피자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오기 바로전에 마음에서 1차를 즐기고 후다닥 피맥하러 2차를 왔어요 경리단길 입구쪽에 있어요 녹사평역 근처에 위치! 조각피자를...

이태원 피자리움 :: 맛도 그닥 친절함도 그닥...

이태원 피자리움은 일반 피자가 아닌 포카치아 피자라서 빵이 도톰한편이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피자. 하나당 네조각으로 잘라서 주신다. 우리는 두명이니까...

자곡동맛집 피자리움 사각피자 굿굿~!!

안녕하세요 캐서린이예요 얼마전 동네에 피자집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소문만... 루꼴라랜치피자가 유명한 것 같았어요 사각피자로 4조각정도 되고요 1인분인듯 해요...

https://suzoo.tistory.com/entry/서초-순대-핏제리아-안토니오---서초-남부터미널점-새롭게-이전한-나폴리-정통-화덕피자네요-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