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성 / 중식당 / 서울 강남구 맛집

2020. 1. 21. 13:45맛집탐험

중국 북경여행 2박3일 프롤로그 (자금성 / 만리장성 / 798예술구)

자금성 KLOOK 예약으로 갔었던 북경 자금성. https://www.klook.com/ko/activity/5692-beijing-palace-museum-ticket-beijing/?krt=s21&krid=e77c8e8f-6961-4f1b-7ce0-17a7684f4d3c?aid=7006 [프로모션]...

②完신나는 북경여행: 북경시내+자금성(紫禁城) 외

사람 크기를 보면 자금성의 스케일을 알 수 있다. 여권은 시내에서 잘 사용하지... 가장 기억에 남는건 자금성에서 보았던 건축양식과 유물들이었는데. 그것들을 보면서...

봉평 맛집 자금성 : 탕수육과 쟁반짜장 최고 로컬이 인정한 중국집

이번에는 자금성이라는 중국집으로 향했어용~~^^ 원래는 봉평차이나라는곳을 가려고 했는데 봉평사람들은 다 자금성으로 간다고 하셔서 ㅋㅋㅋㅋ 결론부터 얘기하면!!...

[북경자유여행/2박3일]천안문,자금성,경산공원,왕푸징거리...

천안문을 거쳐 자금성을 보려면 이 긴 기다림을 지나야 볼 수 있다. 추워서... #자금성 천안문을 통해 자금성을 보러 총총총. 입장료 받구요, 중국답게 큐알코드 스캔해서...

북경 여행,어마어마하게 큰 궁궐 자금성(紫禁城)

12월 8일 일요일 아침, 오늘의 여행지는 자금성이다. 정식 명칭은 ‘고궁박물원(구궁보우위안:故宮博物院)’이지만 ‘자금성’이라는 옛 이름으로 더 유명하다....

북경 베이징 스탑오버 여행 : 천안문, 자금성, 이화원, 금면왕조...

천안문,자금성,이화원, 공연(금면왕조)" 상품을 예약했다. 추레했던 당일 아침의... 이쪽은 천안문에 들어와서 자금성 입구이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자금성을...

급 중화요리 땡겨서 코리아타운 맛집 찾아갔어요 (자금성)

가게 이름은 자금성, 왠지 한국에도 있을법한 친숙한 네이밍 방콕 코리아타운은... 코리아타운 자금성 간다면 이거 둘 중에 하나는 무조건 시키시오 내가 시킨 음식 나옴...

특권층이 트럼프보다 세다?..자금성 사진 한 장에 중국 발칵

중국 자금성 내에 차를 타고 들어가 사진을 찍은 특권층 젊은이들 출처: 웨이보 중국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문화유산인 자금성(紫禁城) 내에서 '훙삼다이(紅三代)'로...

북경 천안문 광장 & 자금성 2일차 일정

화단이 알록달록 색감이 이뻐서 한컷 그리고 자금성으로 궈궈 한참을 걸었는데 여기가 입구라고 한다 ㅎㅎㅎㅎㅎㅎㅎ 자금성의 정식명칭은 고궁박물원이라고 한다...

북경 2일차) 만리 장성, 자금성 그리고 금면 왕조쇼 관람하기~

ㅎ) 오늘 일정은 만리장성 → 라텍스 쇼핑 → 점심 → 자금성 → 금면 왕조쇼... 식사후 다음으로 간 곳은 자금성입니다~ 식당에 걷기 시작합니다~~ ㅎ (참고로 이 날은 약...

https://duduabc.tistory.com/entry/사랑의-교회-타이거슈가一中-TigerSugar老虎堂-내-사랑의-시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