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당 / 맥주,호프 / 서울 종로구 맛집 / 익선동 한옥에서 즐기는 수제맥주

2020. 1. 20. 07:25맛집탐험

[익선동 맛집] 수제맥주가 맛있는 "에일당"

ㅎㅎㅎㅎ 배가 불렀지만 친구가 꼭 가봐야 하는 곳이 있다며 데려가준 곳이 바로바로 '에일당' 저랑 친구는 맥주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친구는 이미 에일당에 여러번 와...

[익선동/맥주/맛집] 깻잎피자가 맛있었던 '에일당'

[익선동/맥주/맛집] 깻잎피자가 맛있었던 '에일당' 오늘은 앨리스와 주연쓰와 걸즈... 바로 '에일당' 한옥 컨셉의 펍으로 퓨전 맥주집입니당 ㅎㅎ 안주는 주로 피자와...

익선동 에일당 / 익선고로

•_• 후 에일당 11:30-23:00 앞에서 대충 메뉴를 탐색해보고 들어갑니다.... 펍 조명이 언발란스 한듯 어울리는데 원래 에일당이 맥주, 펍이라네요. 식당인줄 알고 들어온...

익선동 카페 온 , 에일당 데이트 하고 왔어요

하곤 에일당 안으로 향했어요 이곳 역시도 그냥 지나가다가 발걸음이 향하는데로... 생각으로 에일당으로 온거라 식사메뉴 하나와 사이드 메뉴 그리고 맥주 , 이렇게...

친절하지 않지만 맛있는 익선동 에일당 후기

ㅋㅋㅋㅋㅋ 오늘의 맛집은 익선동 에일당! 다양한 종류의 맥주도 마실 수 있고 피자... 쓰여있고 에일/라거/흑맥주/밀맥주 나름 순서로 구분을 해놓은 것 같더라구요...

[익선동] 이층양옥 그리고 에일당

맥주를 먹었어야 했어, 에일당 서울 커피를 가고자 했으나 자리가 없어 번번이... 에일당. 한옥카페를 원하던 이 친구에게 딱 적합한 곳이라고 생각했다. 사실 커피...

[익선동/수제맥주/20191220] 에일당

[익선동/수제맥주/20191220] 에일당 12월에 바쁜 와중에도 제일 먼저 챙겨야 하는... 찾아놓은 에일당인데 이매도 맘에 들어해서 일단 1차로!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로 나들이, 익선동 에일당 세운상가 을지로 맥주거리 만선포차

이때가 2시였나 그래서 다들 브레이크 타임이길래 그냥 에일당 가서 맥주나 먹자... 이름이 기억이 하나도 안난다 나는 에일 좋아해서 에일 위주로 먹고 친구는 라거...

서울 종로 익선동 에일맥주 맛집 에일당

익선동 정말 분위기 좋은 가게들이 많아서 설레이네요 여기에요 에일당 에일 맥주 먹고 싶다고 해서 온 에일당ㅋㅋ 우와 생맥주 기계가 마치 우리를 부르는듯 하네요...

서울 익선동 피자, 수제맥주 맛집 에일당 한옥이라 분위기 있어!

익선동 에일당! 여기는 피자집이에요~! 익선동은 다 한옥이라 그런지 어딜 들어가도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익선동 피자 맛집 에일당은 가운데 마당처럼 되어 있고 그...

https://suzoo.tistory.com/entry/파리크라상-여의도점-브런치-파리크라상-여의도2호점-베이커리

 

파리크라상 여의도점 브런치 / 파리크라상 여의도2호점 베이커리

파리크라상 여의도2호점 베이커리 제가 간 곳은 여의도점 파리크라상 파리크라상 ParisCroissant제빵 업체로 브랜드직영 점포인 파리바게뜨와 또 다르게 프랑스 전통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눈 내리는 따뜻한 겨..

su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