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래옥 / 냉면 / 서울 중구 맛집 / 미쉐린 가이드 2018

2020. 1. 21. 20:19맛집탐험

가을에 찾은 평양냉면 명가 우래옥 본점

Euljiro 4-ga 가을에 찾은 평양냉면 명가 우래옥 본점 얼마전 토요일 사진을 찍는... 명가인 우래옥 앞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지하철 2호선을 탔습니다. 동생 한명은...

을지로 맛집 서울미래유산 서울노포 우래옥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02-2265-0151 11:30~21:30 (월요일, 명절 휴무) 우래옥은 서울미래유산으로 지정된 서울 노포에요. 무려 1946년에 개업해서 70년이 넘도록 운영...

을지로 우래옥 본점, 평양냉면 입문자를 위한 맛집

을지로 우래옥 본점 평양냉면 맛집 회사가 종로에 있을 때 종종 가던 우래옥 여러 곳의 평양냉면 집을 가봤지만 우래옥만한 맛집은 없었다! 회사가 공덕으로 이사가고...

우래옥 본점 평양냉면 맛집 다시 가보니

주교동 우래옥 본점 평양냉면 맛집 다시 다녀왔습니다. 봄이 오는가 싶더니... 주교동 #우래옥 본점에서부터 시작하였습니다. Sice 1946년, 70년이 넘은 오랜 전통의...

서울 평양냉면 맛집 을지로 우래옥 본점 다녀왔어요 (feat....

서울 평양냉면 맛집 을지로 우래옥 본점 다녀왔어요 (feat. 불고기) 평양냉면... 1인인데 우래옥을 다녀온 이후로 평양냉면의 매력을 알게 됐답니다 서울에 평양냉면...

우래옥에서 평양냉면 맛을 알아버림 ㅋㅋ

을지로 우래옥에 냉면먹으러 다같이 출동함 ㅋㅋㅋㅋ 난 우래옥은 처음가는거라 슬쩍 검색해봤는데 세상에... 엄청난 평양냉면 맛집이었음! 나는 예전에 진짜 유명한...

을지로4가 우래옥 김치말이의 매력

아이가 우래옥 냉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외국어대학교에서 면접을 보고... 우래옥은 갈때마다 빈자리가 있는 시간을 본적이 없네요. 두시쯤 가면 한가할까 싶습니다....

육수가 좋았던 평양냉면 전문 우래옥

평양냉면 초보도 수월하게 먹을수 있는 미슐랭 맛집 우래옥, 육수가 참 좋았어 남대문시장에 들어서 뭘 좀 사고, 이 근처에서 밥을 먹기 위해 찾다가 발견한 우래옥...

을지로 우래옥, 평양냉면

그러다 갑자기 고양이님이 우래옥에 가보고 싶다고 했다. 평양냉면 먹어봤어?... 을지로 4가역에서 가까운 #우래옥 서울시 중구 창경궁로 62-29 전화번호: 02-2265-0151...

#옥반정 -우래옥스타일 평양냉면이라..? [수원만석공원맛집]

m.blog.naver.com #송죽동맛집 옥반정은 간장베이스의 평양냉면으로 #평얀냉면맛집 #우래옥 스타일이라고 하였어요. 아 우래옥을 아직도 못가보았다는게 함정.ㅋ 동선이...

https://sosoabc.tistory.com/entry/성남서현동점심-맛집-생태한마리-해물생선요리

 

성남서현동점심 맛집 / 생태한마리 해물,생선요리

생태한마리 해물,생선요리 상하이스토리 광교점 중식당 연이어 상하이스토리를 두개나 올리네 다내 돈 내고 먹은 포스팅 블로그 다보고 말미에 이용권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이거보면 완전 짱남 와 근데 이건 정말..

sos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