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산 닭한마리 / 닭요리 / 서울 광진구 맛집 / 몸보신하는 닭한마리 삼계탕

2020. 1. 22. 01:57맛집탐험

건대 무등산닭한마리 송별회 회식 (콜키지프리)

건대 무등산닭한마리 닭한마리 닭볶음탕 보다 늦게 나온 닭한마리 3~4인분. 위에만 보면 만두전골 아닌가 아는 착각을 할수도 있지만 요것은 닭한마리 입니당 ㅎㅎ...

[건대입구]무등산원조닭한마리, 술타령: 단체모임 하기 좋은곳!...

그러다가 무등산 닭한마리집을 알게 돼서 가기 전에 전화해보고 방문했어요. 무등산원조닭한마리 |위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1길6 화양동 8-97 |전화| 02-498-3027...

[건대역맛집]무등산닭한마리/추천 메뉴 곱도리탕 한번 좝솨봐!!

ㅋㅋㅋ 닭볶음탕은 닭 반마리 정도의 양이 들어있어요! 우동 사리는 따로 추가... 건대역맛집 #무등산닭한마리 #닭한마리 #건대무등산 #건대가볼만한곳 #건대삼계탕...

건대 맛의거리 무등산 닭한마리

무등산원조닭한마리 건대 무등산 닭한마리 푸짐하게 즐기는 삼계탕 찜닭 닭볶음탕... 닭한마리 기다리던 닭한마리 등장! #감자 #떡 #닭 #버섯 #파 등이 들어 있습니다...

무등산 닭한마리, 이건 겨울에 더 필수음식이엿어!

닭!!!!!!!!!!!! 하면 #삼계탕 . ㅋㅋㅋㅋ 도 잇지만, #닭한마리 도 잇죠. 날이 추워져서 ,, 따수운게 또 먹고 싶으니깐,, 궁물을 호로록 하고 싶으니깐. #무등산닭한마리...

건대 맛의거리에서 부서회식~~ㅋ/ 무등산닭한마리...

#건대무등산닭한마리#찜닭#건대노래하는락#건대노래방 서로 시간을 맞추려니... 했네요~~ㅋㅋ 무등산닭한마리 내부~ 간판 사진은 정신없어 못찍었네요~~ㅋㅋㅋ 오늘은 좀...

건대입구역 맛집 : 무등산 닭한마리 시원시원하다 (트리오모임)

건대입구역 맛집 : 무등산 닭한마리 시원시원하다 (트리오모임) 급으로 만나게 된... 모임하기 좋은 무등산 원조 닭한마리집 좋네용 ㅋㅋ그럼 이만 건대를 떠나죠 호잇

건대 무등산원조닭한마리에서 곱도리탕 한냄비

픽했어요 무등산 닭한마리! 곱도리탕이 맛있다고해서 왔습니다. 곱창과... 마무리 깔끔하게 1차로 건대 무등산원도닭한마리 집에서 식사를 든든히하고! 룸술집으로...

건대입구 맛의거리 무등산 닭한마리 솔직후기

보이는 무등산 닭한마리 뭔가 인테리어에서 맛집이라는 느낌으로 해장을 위해... 음 입구에서부터 풍기는 건강한 식사 한끼의 느낌 일산 닭한마리가 유명한데 무등산은...

건대 보양식이 필요하다면 무등산닭한마리로

그래서 건대에서 찾고 찾아서 간곳이 바로 무등산닭한마리 였답니다 :) 저흰 이왕 제대로 보양식으로 먹어보자 하고 궁중닭한마리로 주문했어요. 1층에도 자리가...

https://kokominyong.tistory.com/entry/강남-신세계백화점-케익-화니-신세계백화점-강남점-한식

 

강남 신세계백화점 케익 / 화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한식

화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한식 지인과 한식을 먹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당가 11층에 위치한 한식당 를 찾았다 신세계 강남점 식당가 한식당 정갈한 맛과 깔끔한 맛으로 만족했다 하루의 피곤이 가득했..

kokominyong.tistory.com